2025년 카카오톡 선물하기 랭킹. 카카오 제공
올 한 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2억개에 가까운 선물이 오간 것으로 나타났다.
25일 카카오가 올 1월 1일부터 지난 17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선물하기 전체 이용 횟수가 약 1억8950만건으로 집계됐다. 하루 평균 약 54만개의 선물이 오간 셈이다.
최고 인기 선물 교환권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스타벅스 상품권이었다. 배달의민족 이마트·신세계 올리브영 투썸플레이스 상품권이 ‘톱5’에 들었다.
자신에게 선물하는 ‘자기 구매’ 중에서는 디올 뷰티(1위)와 프라다 뷰티(6위)나 바이레도, 르라보와 같은 고급 뷰티·니치 향수 브랜드가 상위권에 신규 진입했다.